본문 바로가기

은맘/은마미의 사생활

비씨신용정보서비스..이런 거지같은 카드사를 봤나.

통장정리를 하다보니, '2013년 8월 2일(금) 비씨신용정보 7,800원 출금' 내역을 확인했다.

 

뭔가 싶어서 비씨카드사에 전화해보니

내가 2011년 6월 23일에 전화통화에서 서비스 동의를 했다는 사실과, 2012년 8월 2일에도 7,800원이 출금됐다는 걸 발견했다.

 

내가 이런 유료 서비스에 가입했을리가 없어서 일단 해지를 요청하니,

해지 담당 부서에서 내 핸드폰으로 전화줄테니 기다려 보란다~.

 

이후 한 30분뒤 BC에서 핸폰으로 전화가 옴.

내가 녹취록을 요청하려고 했는데, 사전에 확인을 했는지 녹취록 부터 들려드리고 상담이어가겠다고 한다.

 

들어보니, 이번달까지만 무료고 다음달부터는 650원해서 연간 7,800원이라는 것을 알려준 상태.

6월경이면 내가 회사에서 엄청 바쁠 시기이다. 정신없는 와중에 전화해서 그냥 무심코 이번달에 신청하면 무료라는 얘기인가 싶었다...ㅜ 통화 내용 중엔 BC카드 사용 하시는 분들은 거의 모든 분들이 이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시다는 말까지 있다...하..와나!

 

어쨌든 통화내용을 정신차리고 들어보니 1년이후엔 자동으로 유료서비스로 전환되니 해지를 원하면 요청하면 된다는 내용까지 고지된 상태.

 

뭐라 할 말이 없어서, 그냥 당장 해지하고 환불해달라고 함.

 

그러니, 7월과 8월요금은 제외하고 환불이 가능하고 10월말에나 환불금을 확인할수 있다고 한다. 어이가 없네.

또, 8월 31일에 해지하나 지금 해지하나 같은데 나중에 해지하시라고 권유하고...

나중에 이 서비스를 신청할땐 월 3,300원이란다~ 크하하.

 

8월 2일에 요금을 빼놓고선, 정말 사기 수준 아닌가 싶다.

 

 

다시금 느낀것 세상살이 정신 똑바로 차리고 살아야 한다는거!!

 

화난김에 BC카드 다 해지시켜 버려!!!?!??!

 

1년에 한번 문자 올까말까한 이 서비스. 개나줘버려~

 

https://www.bccard.com/app/card/bcicIndexActn.do

'은맘 > 은마미의 사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CGV 청담씨네시티 방문기  (1) 2013.03.21